한국 북아일랜드 중계 평가전 일정 선수 명단 안내


한국 북아일랜드 축구 중계 방송


한국이 북아일랜드와 축구평가전을 가집니다.

경기시간은 24일 밤 11시입니다.



북아일랜드 윈저파크에서 열리는 원정경기라 늦은 시간에 열리지만, 많은 팬들이 볼 거라 생각합니다.

한국과 평가전을 치르는 북아일랜드의 피파랭킹 24위로 59위인 대한민국 축구대표팀보다 순위가 높습니다.



한국과 북아일랜드는 A매치 첫 대결을 가지기 때문에 역대전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북아일랜드는 이번 러시아월드컵 본선에는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유럽예선C조에서 유럽에 이어 2위를 차지해, 스위스와의 플레이오프에서 패해 월드컵 본선행이 좌절된 것인데요.

독일은 현재 피파랭킹 1위이고, 스위스는 피파랭킹 8위라 실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워낙 강한 상대를 만났기 때문이라 볼 수 있겠죠.



북아일랜드는 한국의 러시아월드컵 예선 상대인 스웨덴과 축구스타일이 비슷해 충분히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 같습니다.



신태용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은 이번 평가전에서 유럽해외파들도 모두 소집이 되었는데요.

물오른 골감각으로 프리미어리그 득점랭킹 8위에 올라있는 손흥민과 캡틴 기성용을 비롯해 부상에서 황희찬과 권창훈, 구자철 등이 소집되었습니다.



또한 국내리그에서 활약중인 염기훈과 박주호, 김민우와 홍정호, 이용도 재발탁되었습니다. 



유럽원정 국가대표 평가전 명단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 중에서 북아일랜드전 선발명단은 김신욱이 원톱으로 나서고 손흥민과 이재성이 권창훈이 공격에 함께 나서게 됩니다. 그리고 중원에는 기성용과 박주호, 풀백에는 김진수, 김민재, 장현수, 이용이 맡게 됩니다. 그리고 골키퍼는 김승규가 맡습니다.


러시아월드컵을 대비하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 평가전에서 더욱 중요한데요.

24일 북아일랜드전과, 28일 폴란드전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한국과 북아일랜드 중계는 KBS2TV 채널에서 방송되는데요.

인터넷으로 보려면 아래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 vs 북아알랜드 중계방송]

축구평가전 북아일랜드전을 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mediup
,